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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서식)

처리하고자 하는 민원사무에 대한 부서별, 업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더 많은 서식을 찾으시거나 [민원사무처리에관한법률]에서 규정한 정규민원서식을 찾으려면 "전자정부 민원서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새창으로 열기]

기초연금지급 변경신고서

기초연금을 지급 변경을 위하여 신청하는 민원서류

민원인이 해야 할 사항

수수료 : 없음

  • 1. 신청서 및 구비서류 가. 종 류 〈 민원인 제출서류 〉 ① 신청서 1부 ② 변경사항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 1부. 〈 담당공무원 확인사항, 민원인 제출생략 〉 ① 토지대장, 등기부등본 나. 제 출 처 : 주소지 읍.면사무소 2. 수수료 및 비용부담 : 없음

관련서식

업무흐름도 및 위임전결사항

신청(민원인) → 접수(읍.면사무소) → 검토 및 승인신청(복지정책과) → 승인(사회복지과장) →선정 통보(사회복지과)

행정절차 처리기준

  • ○ 변경신청 자료가 해당이 되는지 여부

민원사무안내

  • 근거법규 : 기초연금법 제10조
  • 제출처 : 읍면, 군청

정보관리

  • 담당부서 : 민원지적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번호 : 032-930-3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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