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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서식)

처리하고자 하는 민원사무에 대한 부서별, 업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더 많은 서식을 찾으시거나 [민원사무처리에관한법률]에서 규정한 정규민원서식을 찾으려면 "전자정부 민원서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새창으로 열기]

건물번호 부여/변경 신청서

0. "건물번호"란 건물등(둘 이상의 건물등이 현실적으로 하나의 집단을 형성하고 있는 경우에는 그 건물등의 전체를 말한다)마다 부여된 번호를 말한다. 0. 건물등의 소유자는 건물등의 신축·증축 및 개축(改築) 등으로 건물번호를 부여받아야 할 때에는 건물등의 사용승인 전에 시장등으로부터 건물번호를 부여받아 건물번호판을 설치하여야 한다.

민원인이 해야 할 사항

수수료 : 수수료 없음

  • 1. 건물등의 배치도 및 인접 도로 현황도 1부.

관련서식

업무흐름도 및 위임전결사항

신청서 작성(신청인) ---> 접수(시군구 도로명담당부서) ---> 건물번호 부여,변경(시군구 도로명담당부서) ---> 결재(시군구 도로명담당부서) ---> 통보(시군구 도로명담당부서)

행정절차 처리기준

  • 0. 건물등의 소유자는 건물등의 신축·증축 및 개축(改築) 등으로 건물번호를 부여받아야 할 때에는 건물등의 사용승인 전에 시장등으로부터 건물번호를 부여받아 건물번호판을 설치하여야 한다.

민원사무안내

  • 근거법규 : 「도로명주소법 시행령」 제19조제2항 및 「도로명주소법 시행규칙」 제16조제1항
  • 제출처 : 강화군청 민원지적과

정보관리

  • 담당부서 : 민원지적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번호 : 032-930-3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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