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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운수 6번기사를 민원합니다

작성자
박정수
작성일
2019년 9월 30일(Mon) 19:39:27
조회수
150
2019년 9월30일 월요일
저녁7시10분 양도 인산 느티나무 정거장에서
강화운수6번 1125버스가 정거장을 난폭 그냥
지나갔습니다 할머니3분과 저 총 4명이 손을
흔들고 서있었는데도 불구하고 휴대전화를 하면
지나갔습니다 이런 몰상식한 분들땜ㅈ에 결국
할머니들과 저는 40여분을 더기다려야 했습니다
반드시 시정초치해주시기 바랍니다
꼭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목록

  • 김희성

    1. 안녕하세요, 강화군청 경제교통과 버스민원 관련 담당자입니다.

    2. 먼저 대중교통(버스)을 이용하면서 불편을 드려 양해 말씀 드리며, 귀하께서 9.30.(월) [양도 인산 느티나무] 정류장에서의 6번 버스 무정차 관련으로 제보(신고)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3. 귀하가 제보(신고)하신 민원내용을 해당 운수업체에 통보하였고, 사실관계를 파악하기 위하여 해당 운수업체로부터 차량 CCTV 영상 등 상황을 확인한 결과, 귀하가 제보(신고) 하신대로 해당정류장에서 승차할 여객이 있는데도 정차하지 아니하고 정류소를 지나간 것이 사실로 확인되어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26조제1항제6호 위반으로 해당 운수종사자에게 행정처분(과태료 부과)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4. 아울러 해당 운수업체에 정류장 통과 시 승객확인을 철저히 하도록 운수종사자 교육을 실시 할 것을 행정처분 예정과 함께 재차 안내하였음을 알려드리며, 앞으로 많이 개선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강화군 경제교통과 교통지도팀(☎032-930-3367)으로 문의 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 2019.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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