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의 글은 담당자가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이곳은 군정 관련사항 등 특정주제를 가지고 군민 여러분 상호간에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토론장으로 현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군정에 대한 건의, 시정요구 등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는 '전자민원 > 온라인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는 삭제하여 게시해 주시기 바라며, 특정 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비난,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종교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등 본 코너의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 및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엉터리 산지전용허가 '뒷짐행정'
정용애
본 지역은 비도시지역 및 준보전산지 지역(도로확보 관련 별도 규정없음)은 언제부터 시행되고 있었나요? 본인이 현지번에 건축하고자 할때는 아랫지번에 동의서를 첨부하여야만 허가를 내주었는데.....| 2010.02.24
정용애
민원을 계속 제기하자 본인의 옆지번을 매입하여 농지전용허가도 내지 않고 매립하였고,그쪽으로 건너가기위해 수로를 복개하였습니다. 농업을 영위하기 위하여 예전부터 이용하던 길이 구거(수로)입니까???? 무자격 면허로 운영하고 있는 엉터리 설계도면만 보고 통행로로 인정한다 함은 누가 봐도 엉터리입니다.| 2010.02.24
엄연히 개인 소유지인 지번을 지나가는데 통행로라니요? 소유주에게 일언반구도 없이요... 종중의 공동묘지화하는 것도 주민들에게 이해나 동의를 구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바로 집위에다 공동묘지를 만들었는데 법적으로 아무런 하자가 없나요? 준공처리를 아직접수하지 않았다 하는데 벌써 몇개월이나 지나도 하지 않는 이유는 뭘까요?
윤승구
0 정용애님께서 2010. 2. 19일 홈페이지에 게제하신 「엉터리 산지전용허가 ‘뒷짐행정’」과 관련하여 기획감사실 감사팀에서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2010.02.22
0 본 사항에 대하여 2010. 1. 8일 진정인(소유자)에게 회신하여 드린 내용과 같이 화도면 덕포리 1339-10번지 산지상에 사당 및 사무소건립을 위한 산지전용허가 처리에 대해 본 지역은 비도시지역 및 준보전산지 지역(도로확보 관련 별도 규정없음)으로 예전부터 농업을 영위하기 위해 인근 주민들이 통행로로 이용되어 온 길을 인정하여 관련법상 허가기준에 부합되어 허가처리한 사항입니다.
0 귀하께서 말씀하신 기자님과 취재 사항은 없었으며 아울러 담당자를 문책하겠다고 언급한 바도 없습니다.
0 또한, 준공처리는 사업완료후 수허가자가 신청을 하여야 하는 사항으로 현재 준공관련 신청이 접수된 사항이 없습니다.
0 끝으로 우리군에서는 인.허가와 관련하여 관련법에 의거 투명하고 적법하게 처리하고 있음을 알려 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