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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무인민원발급기 및 전자민원 등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작성자
자치행정과 (☏ 032-930-3461)
작성일
2019년 4월 2일(Tue) 18:08:57
조회수
488
무인민원발급기 및 정부24(민원24) 발급서비스 중단 안내
【 무인민원발급기 】
◎ 중단일시 : 2019. 4. 5.(금) 18:30 ~ 4. 7.(일) 18:00
※ 중단시간은 작업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중단사유 : 공통기반시스템 작업
◎ 중단업무 : 민원 발급기 주민등록(등본, 초본)

【 정부24(민원24) 】
◎ 중단일시 : 2019. 4. 5.(금) 18:30 ~ 4. 7.(일) 18:00
※ 중단시간은 작업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중단사유 : 공통기반시스템 작업
◎ 중단업무 : 민원24, 홈페이지 전자민원, 부동산거래관리, 세움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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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 담당팀 : 전산팀
  • 전화번호 : 032-930-3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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