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건호 | 생활 체육 김승옥지도자님 감사합니다 |
| 김기형 | 가로등의 수리요청에 적극적이고 빠르게 조치해 주셔셔감사합니다. |
| 우정숙 | 시설관리공단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
| 신무술 | 맡은직무에최선을다하신강화읍 행복센터 정호순복지사님감사하구요 보건소근무하시는권양희팀장님 여러분이계세 세상은행복합니다 |
| 심영애 | 출장기동서비스 기사님들 너무 친절하시고 불편한부분 잘~해결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
| 이승선 | 강화군청 군수님을 비롯하여 수고하시는 모든분들 |
| 이재환 | 강화에서 살고싶어요 |
| 김진금 | 칭찬등록이안되서전화로물어보니까10분이내로작성해야한다는군요저희같이60ㆍ70대도칭찬을올리고싶은데젊은사람처럼자판속도가느리니10분안에작성못합니다개인정보땜이라는데아이디비밀번호다본인만알고하는거아닌지요시간제안은아닌것같습니다시간제한없음더좋고 20분정도라도늘렸음건의드립니다전국에서강화군청이최고인데개선부탁드립니다 |
| 김진금 | 칭찬합시다 2번이나글을작성했는데등록안되서 |
| 김용섭 | 강화군민 「박승애 여사님」을 많은 분들의 뜻을 모아 칭찬합니다. 강화군민으로서 칭찬합니다. 코너가 있어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