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자 제한 의견 보기

닫기
강민숙 강화군 내기면 외포리 음식점 계산할때 주의하세요.2번째 방문인데계산시 금액이 틀려요.꼭 몇천원씩 추가합니다.정말기분나쁘네요. 열ㆍ
김형호 저는 화도면 문산리653에 거주하는 주민입니다. 2020년 12월26일 주변을 청소하려던 차 어디선가 생선 썩는 비린내가 진동하여 살피던중 누군가 석화(굴)껍질을 대략 ㅣ톤 정도를 본인소유의 전과 답(문산리664-2,3)현황도로(939-1)에 무단 투기 를하였음.이로 인해 심한 악취와 집입을 할 수없어 마니산로606길36번지 소재 거주자에게 물어보니 본인이 투기 하였다고 말함. 이는 명실공히 무단으로 쓰레기를 투기함이 자명하여 민원을 신청하며 이에 정당한 처리와 불법을 행한 사실에 법적조치를 해주시기를 앙망합니다.
남궁담 나의 민원
김용남 가을인데 통통하게 살이오른 애벌레가 떼로 줄지어 나무를 기어오르는 모습이 끔찍했어요.
김용남 마니산 참나무가 다 죽어가고 있습니다. 혹시 푸른곱추나방애벌레 소행이 나일까 싶습니다. 휴게용 벤치 기둥을 타고 줄지어 올라가는 것들을 발견했어요.
김용남 잠이 안 올 정도로 걱정스러워 신고처를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글 남깁니다. 강화 마니산 참나무를 살려주세요.
박명해 정족산삼랑성 걷기를 했으나 안내표시가 별로 없었다(예:동.서.남.북문 표시판이 없음)
조진표 가로수에 참새때 때문에 미치겠습니다ㆍ새똥은 고사하고 인도블럭에 새똥이 너무 많이 떨어지고 주차를 해놓으면 하루만에 새똥이 지붕위에 가득 해서 매일 새차를 해야하네요 조류 퇴치기라던가 나무가지를 좀 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고입구 아이비 교복 클럽주변 입니다
박기무 강압적인 주차요금(SK마트~강화약쑥떡마을) 징발을 계속한다면 강화를 알리기위한 그동안의 모든 노력은 물거품이 될 것입니다. 시정조치 부탁드립니다.
김유란 선진 버스기사님들께서 종점에서 출발하는 시간을 5분일찍 출발하는 상황이있어서 버스를 놓치는 상황이 벌어지고있습니다 고쳐주셨으면 합니다 이런겨울날 추위 떨면서 버스 를계속 기달리는 승객 입장 생각하지도 않으시는거 같네요 이러면안된다고 확실히 신경 써주셨으면 합니다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