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공무원, 아름다운 사회, 희망을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 및 기관의 선행을 알려 공유하고자 이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과 달리 근거 없는 내용, 개인의 사생활 침해 및 명예 훼손의 소지가 있다고 판명되는 게시물 및 상품 홍보성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수시 삭제됩니다.
* 칭찬은 세상을 따뜻하고 살만한 곳으로 만드는 씨앗 같은 것 ♥
매년 청소년 스키캠프를 마련해 주시는 고마운 분들께..
- 작성자
-
박**
- 작성일
- 2004년 12월 28일(Tue) 00:00:00
- 조회수
- 1565
안녕하세요..
저는 2003,2004 강화군 청소년 스키캠프에 참가했던 강화여자 중학교 학생회장 박근화 입니다..
매년 실시되 왔었다는 청소년 스키캠프에 연달아 2년을 참가하면서 참 많은걸 느꼈습니다..
항상 똑같은 일상에 지쳐있는 학생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줌으로서 학생들의 학업 능률이 높아지고,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곳에서 1박 2일이라는 길고도 짧은 시간을 지내며 생각의 깊이가 조금 더 깊어짐을 잘 알 수 있었습니다..
하얀 설원위에서 마음껏 뛰고 놀며 평소에 접할 수 없었던 것을 새롭게 접할 수 있는 기회는 주신다는 것은 우리 학생들에게 참으로 고마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다만, 내년에는 스키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이 학생 간부, 또는 성적이 높은 아이들만을 대상으로 할 것이 아니라 가정 형편이 안 좋거나 사회에서 소외된 아이들도 함께 참가하면서 스키만을 배우고 오는 것이 아닌, 사람 사는 것 그리고 봉사 하는 마음가짐까지 배워 올 수 있는 더욱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학생들에게 좋은 시간 마련해 주신 군수님, 그리고 생활체육 협의회장 유천호 회장님을 비롯해 스키캠프를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