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군민참여
  3.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공무원, 아름다운 사회, 희망을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 및 기관의 선행을 알려 공유하고자 이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과 달리 근거 없는 내용, 개인의 사생활 침해 및 명예 훼손의 소지가 있다고 판명되는 게시물 및 상품 홍보성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수시 삭제됩니다.
* 칭찬은 세상을 따뜻하고 살만한 곳으로 만드는 씨앗 같은 것 ♥

친절서비스와사회봉사의 맛집

작성자
조중현
작성일
2004년 8월 21일(Sat) 00:00:00
조회수
1912
저는 장애우 복지 단체에서 근무하고있는 복지 주임일을 보는 사람으로서 훈훈한 분이 계셔 많이많이, 홍보하고저 글 올림니다. 강화초지대교 부근에자리하고 있는 '' 황산도 횟집 '' 사장님과사모님 이십니다. 몇년 동안 불경기에 힘드시면서도 장애우들과 불우 이웃을 위해서 경제적으로나 말씀으로도 사랑을 실천해주신 분들입니다. 올해는 더욱 강화에 오시는 손님이적어 고생이 많으실텐데도 장애우들에게 선듯 사랑에 휄체어 구입비용도 마련해주시는 진정 아름다운 분들이십니다. 횟집도 한국 맛 있는집 999점 으로도 유명한 곳이고요. 독실한 기독교 신자 이신 사모님 이내오시는 각종 싱싱한 해산물은 한번오셧던분들은 친절과 맛에 꼭 계속오시게 된다고 합니다.몇일전에 특별 메뉴로 천고마비의 계절을 앞두고 강화 갯벌장어 를 새로 시작하셨다는데 강화에 산악행이나 낚시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맛보셨음합니다. 진심으로 어려운분들에게 사랑과 용기를 주시는곳은 365일 장사가 잘됐음하는게 무리한 바람이 아니리라 믿습니다. 아차,, 8월18자 부터 조선일보 신문에 광고도 실어보았는데 어떨지 걱정하셨다고(사모님이) 하시더군요. 존경하는 사장님,사모님 잘되시리라 기도 드리며, 전국에 계신 강화군에 가시는 분들은 맛 최고, 친절서비스최고,수입금을 사회 어려운분들에게 환원 하시는 ''황산도횟집(강화 갯벌장어)''에서 맛과 즐거움을 느끼셧음합니다. 사장님,사모님 '''''화이팅''''' 입니다. 3층건물 황산도 횟집 (TEL.032-937-4337) 장어 많이 드시러 가세요... 저렴하게즐길수있데요.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민원지적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번호 : 032-930-3051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칭찬합니다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