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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설문제목 :3/4분기 고객만족도 조사

설문기간 :09-09-01~09-09-30

1. 고객님께서는 어느 부서를 방문
( 단일선택 )

  • 1) 기획감사실1명
  • 1 명    50.0%
  • 2) 복지지원실1명
  • 1 명    50.0%
  • 3) 총무과0명
  • 0 명    0.0%
  • 4) 문화관광과0명
  • 0 명    0.0%
  • 5) 재무과0명
  • 0 명    0.0%
  • 6) 민원지적과0명
  • 0 명    0.0%
  • 7) 환경위생과0명
  • 0 명    0.0%
  • 8) 친환경농업과0명
  • 0 명    0.0%
  • 9) 수산녹지과0명
  • 0 명    0.0%
  • 10) 경제교통과0명
  • 0 명    0.0%
  • 11) 건설과0명
  • 0 명    0.0%
  • 12) 도시개발과0명
  • 0 명    0.0%
  • 13) 재난수질관리과0명
  • 0 명    0.0%
  • 14) 건축허가과0명
  • 0 명    0.0%
  • 15) 보건소0명
  • 0 명    0.0%
  • 16) ETC0명
  • 0 명    0.0%

의견보기

2. 우리군을 방문하시기 전에 사전정보(홈페이지, 홍보물, 안내게시판 등 행정서비스 안내)를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까?
( 단일선택 )

  • 1) 매우 쉽게 얻을 수 있었다0명
  • 0 명    0.0%
  • 2) 쉽게 얻을 수 있었다1명
  • 1 명    50.0%
  • 3) 어렵지 않은 편이다1명
  • 1 명    50.0%
  • 4) 정보를 얻기 쉬웠다0명
  • 0 명    0.0%
  • 5) 전혀 얻을 수 없었다0명
  • 0 명    0.0%

3. 고객님께서 방문하신 부서의 편의시설, 행정장비 및 실내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 1) 매우 잘 갖추어져 있다0명
  • 0 명    0.0%
  • 2) 대체로 괜찮은 편이다1명
  • 1 명    50.0%
  • 3) 불편하지 않은 수준이다1명
  • 1 명    50.0%
  • 4) 더 갖추어져야 한다0명
  • 0 명    0.0%
  • 5) 매우 불편한 수준이다0명
  • 0 명    0.0%

4. 담당자가 알아듣기 쉽고 친절하게 응대했습니까?
( 단일선택 )

  • 1) 매우 친절1명
  • 1 명    50.0%
  • 2) 친절1명
  • 1 명    50.0%
  • 3) 보통0명
  • 0 명    0.0%
  • 4) 불친절0명
  • 0 명    0.0%
  • 5) 매우 불친절0명
  • 0 명    0.0%

5. 고객님께서 제출하신 민원을 담당공무원이 성의를 갖고 적극적으로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 1) 매우 적극적이다1명
  • 1 명    50.0%
  • 2) 대체로 적극적인 편이다1명
  • 1 명    50.0%
  • 3) 좀 더 적극적이면 좋겠다0명
  • 0 명    0.0%
  • 4) 소극적이다0명
  • 0 명    0.0%
  • 5) 매우 소극적이다0명
  • 0 명    0.0%

6. 민원처리 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이 부당하게 접수를 거부하거나 불합리한 요구를 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 1) 불합리한 요구를 전혀 하지 않았다2명
  • 2 명    100.0%
  • 2) 불합리한 요구를 하였다0명
  • 0 명    0.0%

7. 공무원에게 향응, 금품, 편의를 제공하신 경험이 있습니까?
( 단일선택 )

  • 1) 없다2명
  • 2 명    100.0%
  • 2) 있다0명
  • 0 명    0.0%

8. 고객님께서 제출하신 민원을 처리하는데 소요된 시간에 대해 만족정도는 어느 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 1) 매우 신속하게 처리한다0명
  • 0 명    0.0%
  • 2) 신속하게 처리한다1명
  • 1 명    50.0%
  • 3) 보통이다1명
  • 1 명    50.0%
  • 4) 좀더 신속해야 한다0명
  • 0 명    0.0%
  • 5) 전혀 신속하지 않다0명
  • 0 명    0.0%

9. 고객님께서 민원처리에 대한 신속한 서비스를 받지 못하셨다면 그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 1) 불필요한 절차 또는 구비서류1명
  • 1 명    50.0%
  • 2) 담당자의 전문성 부족0명
  • 0 명    0.0%
  • 3) 고객이 만하 대기시간이 길다0명
  • 0 명    0.0%
  • 4) 창구에서 대기시간이 길다0명
  • 0 명    0.0%
  • 5) 담당자 부재1명
  • 1 명    50.0%

10. 고객님께서 우리군(읍면사무소포함)에 전화를 하셨을 때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를 하였습니까?
( 단일선택 )

  • 1) 매우 친절하게 응대하였다0명
  • 0 명    0.0%
  • 2) 대체로 친절하게 응대하였다1명
  • 1 명    50.0%
  • 3) 보통수준으로 응대하였다1명
  • 1 명    50.0%
  • 4) 불친절하게 응대하였다0명
  • 0 명    0.0%
  • 5) 매우 불친절하게 응대하여 불쾌하였다0명
  • 0 명    0.0%

11. 민원처리과정에서 고객님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어떤 분야의 서비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 1) 편리한 시설 및 편의시설 환경0명
  • 0 명    0.0%
  • 2) 민원접수 및 처리절차의 간편성1명
  • 1 명    50.0%
  • 3) 신속한 민원처리0명
  • 0 명    0.0%
  • 4) 담당공무원의 친절한 응대태도1명
  • 1 명    50.0%
  • 5) 업무관련 전문성, 정확성0명
  • 0 명    0.0%
  • 6) 공정한 민원처리0명
  • 0 명    0.0%

12. 지금까지 응답한 모든 사항을 고려할 때 강화군청 행정서비스에 종합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0명
  • 0 명    0.0%
  • 2) 만족2명
  • 2 명    100.0%
  • 3) 보통0명
  • 0 명    0.0%
  • 4) 불만족0명
  • 0 명    0.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13. 우리군 행정서비스에 불만족하셨다면 그 이유는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 1) 민원처리 지연시 민원진행상황에 대한 안내 부족0명
  • 0 명    0.0%
  • 2) 부당하게 민원접수를 거부하거나 반려0명
  • 0 명    0.0%
  • 3) 불친절한 응대 및 불쾌한 언행0명
  • 0 명    0.0%
  • 4) 홈페이지, 홍보물 등을 통한 행정서비스 사전 안내0명
  • 0 명    0.0%
  • 5) ETC2명
  • 2 명    100.0%

의견보기

14. 고객님의 성별은?
( 단일선택 )

  • 1) 남성2명
  • 2 명    100.0%
  • 2) 여성0명
  • 0 명    0.0%

15. 고객님의 연령은?
( 단일선택 )

  • 1) 10대0명
  • 0 명    0.0%
  • 2) 20대0명
  • 0 명    0.0%
  • 3) 30대2명
  • 2 명    100.0%
  • 4) 40대0명
  • 0 명    0.0%
  • 5) 50대0명
  • 0 명    0.0%
  • 6) 60대 이상0명
  • 0 명    0.0%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자치교육과
  • 담당팀 : 전산팀
  • 전화번호 : 032-930-3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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