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제목 :3/4분기 고객만족도 조사
설문기간 :09-09-01~09-09-30
1. 고객님께서는 어느 부서를 방문
( 단일선택 )
2. 우리군을 방문하시기 전에 사전정보(홈페이지, 홍보물, 안내게시판 등 행정서비스 안내)를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까?
( 단일선택 )
3. 고객님께서 방문하신 부서의 편의시설, 행정장비 및 실내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4. 담당자가 알아듣기 쉽고 친절하게 응대했습니까?
( 단일선택 )
5. 고객님께서 제출하신 민원을 담당공무원이 성의를 갖고 적극적으로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6. 민원처리 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이 부당하게 접수를 거부하거나 불합리한 요구를 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7. 공무원에게 향응, 금품, 편의를 제공하신 경험이 있습니까?
( 단일선택 )
8. 고객님께서 제출하신 민원을 처리하는데 소요된 시간에 대해 만족정도는 어느 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9. 고객님께서 민원처리에 대한 신속한 서비스를 받지 못하셨다면 그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10. 고객님께서 우리군(읍면사무소포함)에 전화를 하셨을 때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를 하였습니까?
( 단일선택 )
11. 민원처리과정에서 고객님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어떤 분야의 서비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12. 지금까지 응답한 모든 사항을 고려할 때 강화군청 행정서비스에 종합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단일선택 )
13. 우리군 행정서비스에 불만족하셨다면 그 이유는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 단일선택 )
14. 고객님의 성별은?
( 단일선택 )
15. 고객님의 연령은?
( 단일선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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