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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설문제목 :2010 자체평가 고개만족도 측정

설문기간 :10-10-15~10-10-29

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 단일선택 )

  • 1) 남자6명
  • 6 명    67.0%
  • 2) 여자3명
  • 3 명    33.0%

2.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 단일선택 )

  • 1) 20대2명
  • 2 명    22.0%
  • 2) 30대4명
  • 4 명    44.0%
  • 3) 40대3명
  • 3 명    33.0%
  • 4) 50대0명
  • 0 명    0.0%
  • 5) 50대이후0명
  • 0 명    0.0%

3. 귀하께서 강화군에 거주하신 기간은 대략 몇 년이십니까?
( 단일선택 )

  • 1) 1년 미만0명
  • 0 명    0.0%
  • 2) 2-3년 미만2명
  • 2 명    22.0%
  • 3) 3-5년 미만0명
  • 0 명    0.0%
  • 4) 5-10년 미만0명
  • 0 명    0.0%
  • 5) 10년이상7명
  • 7 명    78.0%

4. 귀하께서 평소 강화군이 타 시·군·구에 비해 잘하고 있다라고 생각하시는 부문 3가지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우선 부문 먼저 기재
( 복수선택 )

  • 1) 군정 및 각종 시책 홍보 6명
  • 6 명    27.0%
  • 2) 문화·체육2명
  • 2 명    9.0%
  • 3) 민원·주민자치센터 운영 5명
  • 5 명    23.0%
  • 4) 여성·장애·사회복지3명
  • 3 명    14.0%
  • 5) 청소·교통(주차장)·환경·위생2명
  • 2 명    9.0%
  • 6) 도시계획·녹지·도로관리0명
  • 0 명    0.0%
  • 7) 보건·의료·질병관리4명
  • 4 명    18.0%

5. 귀하께서 평소 강화군이 타 시·군·구에 비해 잘못하고 있다라고 생각하시는 부문 3가지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부문 먼저 기재
( 복수선택 )

  • 1) 군정 및 각종 시책 홍보2명
  • 2 명    9.0%
  • 2) 문화·체육3명
  • 3 명    14.0%
  • 3) 민원·주민자치센터 운영3명
  • 3 명    14.0%
  • 4) 여성·장애·사회복지3명
  • 3 명    14.0%
  • 5) 청소·교통(주차장)·환경·위생6명
  • 6 명    27.0%
  • 6) 도시계획·녹지·도로관리5명
  • 5 명    23.0%
  • 7) 보건·의료·질병관리0명
  • 0 명    0.0%

6. 귀하께서 읍·면주민자치센터 행정 중 가장 개선이 시급하다고 생각하시는 부문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급한 부문 먼저 기재
( 복수선택 )

  • 1) 민원분야(각종 제·증명발급, 전입, 증발급등)1명
  • 1 명    7.0%
  • 2) 사회복지분야 1명
  • 1 명    7.0%
  • 3) 주민자치센터 운영분야2명
  • 2 명    14.0%
  • 4) 리·반장 운영분야 1명
  • 1 명    7.0%
  • 5) 청소분야2명
  • 2 명    14.0%
  • 6) 가로환경 정비분야4명
  • 4 명    29.0%
  • 7) 기타1명
  • 1 명    7.0%
  • 8) ETC2명
  • 2 명    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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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강화군의 일반행정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만족도는 어느 정도입니까?민원실 환경(일반행정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만족도 7-10번 까지)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5명
  • 5 명    56.0%
  • 3) 보통0명
  • 0 명    0.0%
  • 4) 불만족2명
  • 2 명    22.0%
  • 5) 매우 불만족1명
  • 1 명    11.0%

8. 공무원의 친절도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5명
  • 5 명    56.0%
  • 3) 보통0명
  • 0 명    0.0%
  • 4) 불만족2명
  • 2 명    22.0%
  • 5) 매우 불만족1명
  • 1 명    11.0%

9. 공무원의 청렴도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2명
  • 2 명    22.0%
  • 2) 만족4명
  • 4 명    44.0%
  • 3) 보통0명
  • 0 명    0.0%
  • 4) 불만족1명
  • 1 명    11.0%
  • 5) 매우 불만족2명
  • 2 명    22.0%

10. 업무처리의 신속성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5명
  • 5 명    56.0%
  • 3) 보통0명
  • 0 명    0.0%
  • 4) 불만족1명
  • 1 명    11.0%
  • 5) 매우 불만족2명
  • 2 명    22.0%

11. 문화혜택정도 (문화·복지행정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만족도 11-14번 까지)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0명
  • 0 명    0.0%
  • 3) 보통3명
  • 3 명    33.0%
  • 4) 불만족2명
  • 2 명    22.0%
  • 5) 매우 불만족3명
  • 3 명    33.0%

12. 여성복지혜택정도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3명
  • 3 명    33.0%
  • 3) 보통2명
  • 2 명    22.0%
  • 4) 불만족3명
  • 3 명    33.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13. 장애인복지혜택정도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3명
  • 3 명    33.0%
  • 3) 보통2명
  • 2 명    22.0%
  • 4) 불만족2명
  • 2 명    22.0%
  • 5) 매우 불만족1명
  • 1 명    11.0%

14. 노인복지혜택정도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2명
  • 2 명    22.0%
  • 2) 만족2명
  • 2 명    22.0%
  • 3) 보통4명
  • 4 명    44.0%
  • 4) 불만족1명
  • 1 명    11.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15. 버스정류장 시설관리(교통·건설행정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만족도 15-17번 까지)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2명
  • 2 명    22.0%
  • 2) 만족2명
  • 2 명    22.0%
  • 3) 보통0명
  • 0 명    0.0%
  • 4) 불만족4명
  • 4 명    44.0%
  • 5) 매우 불만족1명
  • 1 명    11.0%

16. 가로등 시설관리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4명
  • 4 명    44.0%
  • 3) 보통2명
  • 2 명    22.0%
  • 4) 불만족2명
  • 2 명    22.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17. 교통시설정비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2명
  • 2 명    22.0%
  • 3) 보통3명
  • 3 명    33.0%
  • 4) 불만족1명
  • 1 명    11.0%
  • 5) 매우 불만족2명
  • 2 명    22.0%

18. 도로청결상태(청소행정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만족도 18-21번까지)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5명
  • 5 명    56.0%
  • 3) 보통2명
  • 2 명    22.0%
  • 4) 불만족1명
  • 1 명    11.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19. 주택가의 청결상태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2명
  • 2 명    22.0%
  • 3) 보통5명
  • 5 명    56.0%
  • 4) 불만족1명
  • 1 명    11.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20. 재활용품분리수거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2명
  • 2 명    22.0%
  • 2) 만족1명
  • 1 명    11.0%
  • 3) 보통4명
  • 4 명    44.0%
  • 4) 불만족2명
  • 2 명    22.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21. 음식물쓰레기분리수거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2명
  • 2 명    22.0%
  • 2) 만족2명
  • 2 명    22.0%
  • 3) 보통3명
  • 3 명    33.0%
  • 4) 불만족2명
  • 2 명    22.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22. 간판 설치 상태 (도시경관에 대한 귀하의 만족도 22-25번까지)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2명
  • 2 명    22.0%
  • 2) 만족3명
  • 3 명    33.0%
  • 3) 보통3명
  • 3 명    33.0%
  • 4) 불만족1명
  • 1 명    11.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23. 인도의 보도블럭상태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0명
  • 0 명    0.0%
  • 2) 만족4명
  • 4 명    44.0%
  • 3) 보통3명
  • 3 명    33.0%
  • 4) 불만족2명
  • 2 명    22.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24. 가로등 등 가로시설물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2명
  • 2 명    22.0%
  • 3) 보통4명
  • 4 명    44.0%
  • 4) 불만족2명
  • 2 명    22.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25. 관광지 등 유원지 정비 상태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2명
  • 2 명    22.0%
  • 2) 만족2명
  • 2 명    22.0%
  • 3) 보통3명
  • 3 명    33.0%
  • 4) 불만족2명
  • 2 명    22.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26. 주민자치센터 운영(읍·면주민자치센터에 대한 귀하의 만족도 26-29번까지)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2명
  • 2 명    22.0%
  • 2) 만족3명
  • 3 명    33.0%
  • 3) 보통3명
  • 3 명    33.0%
  • 4) 불만족1명
  • 1 명    11.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27. 사회복지기여도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2명
  • 2 명    22.0%
  • 2) 만족3명
  • 3 명    33.0%
  • 3) 보통3명
  • 3 명    33.0%
  • 4) 불만족1명
  • 1 명    11.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28. 리·반장관리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1명
  • 1 명    11.0%
  • 2) 만족3명
  • 3 명    33.0%
  • 3) 보통4명
  • 4 명    44.0%
  • 4) 불만족1명
  • 1 명    11.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29. 민원처리(제증명, 전입신고등)
( 단일선택 )

  • 1) 매우 만족2명
  • 2 명    22.0%
  • 2) 만족4명
  • 4 명    44.0%
  • 3) 보통0명
  • 0 명    0.0%
  • 4) 불만족3명
  • 3 명    33.0%
  • 5) 매우 불만족0명
  • 0 명    0.0%

30. 끝으로 강화군이 군민들에게 보다 나은 군정을 펼칠 수 있도록 시급하게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나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관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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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팀 : 전산팀
  • 전화번호 : 032-930-3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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