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떠나세요!! 봄이 있는 강화도로!!

작성자
기획감사실(기획감사실)
작성일
2016년 4월 28일(Thu) 18:07:33
조회수
752
첨부파일

올해의_여행주간_홍보_사진(나들길_2코스에서_셀카를_찍고_있는_관광객)

여행주간_모델_사진


•자료제공 : 문화관광과 관광마케팅팀 손지숙

연락처

032-930-3562

 

떠나세요!! 봄이 있는 강화도로!!

봄꽃 가득한 강화도, 지금이 최고!!

나들길에도, 박물관에도 여행주간 이벤트가 가득!!

 

인천시 강화군(군수 이상복)은 2016 봄 여행주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강화군에서는 국내 관광활성화를 위해 추진되는 여행주간에 맞춰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 이벤트와 알찬 할인쿠폰 제공을 통해 관광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강화나들길 2코스와 15코스 사이에 숨겨진 이벤트 리본을 찾는 “강화나들길 숨은 리본 찾기”와 체험활동지를 가지고 박물관을 돌아보는 “신나는 봄 박물관에서 놀자”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강화나들길 숨은 리본 찾기”는 예전 소풍 때 즐겨했던 “보물찾기”의 기억을 떠올려 우리 부모님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루하게만 여겨지던 박물관에서 퀴즈도 풀고 스탬프도 찍는 체험활동지를 통해 좀 더 재미있게 둘러볼 수 있는 박물관 프로그램도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안성맞춤인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체험지 완성 시 강화도 퍼즐을 참여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여행주간 프로그램 이외에도 음식, 숙박, 체험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북을 활용하는 것도 여행주간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이다.

특히, 금년도에는 도래미 마을 등 농촌체험마을 5개소에서 할인행사에 참여하여 쿠폰 지참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행주간 할인쿠폰은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하며, 강화군 관광안내소에서도 받을 수 있다.

 

강화군 관계자는 “이번 여행주간은 고려산 진달래축제가 끝나 아쉬워하는 관광객에게는 철쭉 등 다양한 봄꽃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베스트 드라이브 코스로 갑곶돈대에서 초지진까지의 해안도로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여행주간은 5월 1일부터 14일까지 14일간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 나들길 2코스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관광객

여행주간 할인쿠폰북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