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공무원 대상 성인지 교육 실시

작성자
사회복지과(문화관광과)
작성일
2018년 12월 10일(Mon) 13:06:33
조회수
483
첨부파일

성인지교육


‘성인지는 왜 중요한가?’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지난 7일 공무원을 대상으로 2018년 하반기 공무원 성인지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강화군 공무원 252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성인지 교육은 올바른 양성평등 인식 정립과 성별 간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성인지는 왜 중요한가?’라는 주재로 폭력예방통합교육연구소 허성열 소장의 강의로 진행됐으며, 일과 가정의 부조화, 성별 고정관념, 성희롱 등 아직 해결되지 않은 실질적 성평등 과제들을 함께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유천호 군수는 “공무원들이 성인지 교육을 통해 성차별 없는 군정을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체계적인 교육으로 건강하고 균형 잡힌 강화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 사회복지과 여성보육팀 김문자 연락처 032-930-3587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