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희열)는 지난 10일 주민자치센터에서 제1회 양도면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신득상 강화군의회의장, 연규춘 자치행정과장, 유관단체장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풍물교실, 탁구교실, 웰빙댄스, 요가교실 등 총 4개 팀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윤희열 위원장은 “첫 번째 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그동안 발표회를 준비해 주신 모든 동아리팀 및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내년 또 내후년은 더 나은 발표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양도면 총무팀 김유승 |
연락처 |
032-930-44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