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양도면, 제1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발표회 성료

작성자
양도면(문화관광과)
작성일
2018년 12월 11일(Tue) 11:45:44
조회수
606
첨부파일

제1회_양도면_주민자치센터_동아리발표회1

제1회_양도면_주민자치센터_동아리발표회2


강화군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희열)는 지난 10일 주민자치센터에서 제1회 양도면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신득상 강화군의회의장, 연규춘 자치행정과장, 유관단체장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풍물교실, 탁구교실, 웰빙댄스, 요가교실 등 총 4개 팀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윤희열 위원장은 “첫 번째 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그동안 발표회를 준비해 주신 모든 동아리팀 및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내년 또 내후년은 더 나은 발표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양도면 총무팀 김유승 연락처 032-930-4456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