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새마을회, 푸드뱅크에 쌀 40포 기탁

작성자
복지정책과(문화관광과)
작성일
2019년 4월 26일(Fri) 17:11:24
조회수
630
첨부파일

새마을회_쌀_기탁


강화군새마을회(회장 심화식)가 지난 24일 강화푸드뱅크·마켓(대표 윤병학 신부)에 쌀 40포(400kg)를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지난 3월 심화식 회장 취임식 시 축하화환 대신 받은 것으로 지역사회복지시설인 강화푸드뱅크·마켓에 기탁하는 뜻깊은 행사가 마련됐다.
 
심화식 회장은 “작은 정성이나마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마을회가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고, 윤병학 대표는 “이런 뜻깊은 행사들을 통해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화군새마을회는 지난 24일에도 강화군청에 쌀화환 100포(1,000kg)를 기탁한 바 있다.
 
•자료제공 : 복지정책과 의료재활팀 강명훈 연락처 032-930-3347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