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심사기준 마련 우대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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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08년 6월 12일(Thu)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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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군은 공무원의 개인별 업무성과에 대해 종합적으로 평가해서 성과관리 마일리지 및 인센티브를 부여함으로써 공직내부에 성과와 능력중심의 조직문화를 조성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 따라 민원처리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민원처리기간을 단축한 공무원을 선정, 성과 마일리지를 부여해서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동기를 부여하고 효율적인 민원처리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선정을 위한 심사기준으로는 1년간의 민원처리실적을 토대로 민원처리건수 및 단축실적을 심사해서 등급별로 선정하고 1등급은 3점, 2등급은 2점, 3등급은 1점등 등급에 따라 마일리지를 부여할 계획이다. 마일리지는 개인별 실적가점 및 성과상여금에 반영되고 성과마일리지 우수자는 개인별 시상을 하게 된다.
강화군은 앞으로도 신속·정확·친절한 민원처리를 위한 방안을 계속 발굴 개선해서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업무평가에 대한 성과주의 문화를 조기 정착시켜 창의적인 업무추진으로 공직내부에 변화와 혁신을 유도해서 주민본위의 섬기는 정부시책에 적극 부응키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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