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양도면,“어려운 시기 한마음으로 이겨내요”

작성자
양도면(행정과)
작성일
2020년 3월 31일(Tue) 15:20:18
조회수
394
첨부파일

사진(기부금_전달)1


양도면 코로나19 극복 기부 동참
 
 
양도면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지역사회단체들의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강화군 양도면 이장단, 노인회, 부녀회, 체육진흥후원회 등 사회단체는 성금 130만 원을 양도면사무소에 지난 30일 기탁했다. 기탁금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백미경 양도면장은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가 한마음으로 보내주신 응원과 격려가 어려움을 격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장단을 비롯하여 기부에 동참해주신 모든 단체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양도면 정예슬 연락처 032-930-4254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