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점면, 주민자치위원회 신규위원 위촉장 수여
강화군 하점면(면장직무대리 김용선)은 지난 6일 하점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광섭) 신규위원에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주민자치센터가 단계적으로 운영 재개됨에 따라 주민자치회의를 갖고 신규위원 9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안광섭 위원장은 “하점면 주민자치위원회를 함께 이끌어나갈 신규위원들을 뵐 수 있는 자리가 어렵사리 마련되어 너무 뜻깊다. 그간 코로나19로 주민자치위원회 활동에 제약이 많았지만,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용선 면장직무대리는 “주민자치위원회에 새 기운이 깃든 만큼, 더욱 활기찬 하점면 주민자치위원회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하점면 임은정 |
연락처 |
032-930-42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