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2020년 군정 발전 유공자 선정

작성자
행정과(행정과)
작성일
2020년 12월 31일(Thu) 16:49:39
조회수
578
첨부파일

강화군청_전경4


“강화군 발전을 위한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군정 발전, 농업‧어업 등 다양한 분야 선정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2020년도 군정발전 유공자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유공자 선정으로 평소 투철한 애향심으로 맡은 분야에서 헌신 봉사하며 타의 모범이 된 유공자들의 공로를 치하했다.
 
수상자로는 자랑스런 강화인상 부문에 이득환 외 1명, 군정발전 부문 강화군 쌀작목연합회 외 21명, 강화 북부지역 관광활성화 공모 부문에 이승준 외 4명, 모범어업인 부문에 고문순 외 2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공자를 선정했다.
 
또한, 자랑스러운 공무원 부문 박종모 외 7명, 주요업무 자체평가 유공 부문 유국환 외 23명, 4분기 친절공무원 부문 장민성 외 2명, 자율적 내부통제 우수 부문 양도면 외 4개 부서, 청렴마일리지 부문 김용수 외 3명, 강화군 종합감사 유공 부문 박경준 외 9명, 강화 북부지역 관광 활성화 공모제안 부문 이은미 외 4명, 민원처리 단축 유공 부문 김재오 외 14명을 선정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유천호 군수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임에도 군정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신 군민 여러분과 공직자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풍요로운 강화 건설을 위해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행정과 총무팀 이수환 연락처 032-930-3594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