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면노인회,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 기탁
강화군 노인회 양사면분회(면노인회장 이경진)는 2일 양사면을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힘든 시간을 보내는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이경진 회장은 “신축년 설 명절을 맞이해 따뜻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기 위해 성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명자 양사면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성금을 준비해 주신 노인회에게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자료제공 : 양사면사무소 주민복지팀 이주연 |
연락처 |
032-930-44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