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내가면, 어르신 우리 함께 식사해요

작성자
내가면(행정과)
작성일
2021년 5월 12일(Wed) 10:34:35
조회수
237
첨부파일

내가면_독거노인

내가면_독거노인1


내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도시락 나눔 행사
 
강화군 내가면(면장 차은석)은 지난 10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최유진)와 함께 독거노인 도시락 지원 및 식사 동행 행사를 펼쳤다.
 
이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협의체 위원들이 가가호호 방문해 직접 만든 밥상으로 어르신과 함께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최유진 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나 협의체가 함께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독거노인들을 살피고 돌아보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석 면장은 “지역사회 복지증진의 일환으로 관내 독거노인의 행복한 삶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내가면 주민생활지원팀 이정민 연락처 032-930-4465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