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5월 중 농림‧수산업 발전 정책협의회 개최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2021년 5월 중 강화군 농림·수산업 발전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유천호 군수와 관내 농·축·수산업 분야 조합장 7명이 참석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소득이 감소한 인삼·축산·수산업 관련 농어민들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조합장들과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유천호 군수는 “앞으로도 강화군의 농림축수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농정과 농정담당 김 성 출 |
연락처 |
032-930-33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