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구슬땀
강화군 양도면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계동억)는 지난 25일 관내 해안도로에서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회원 20여 명은 무더운 날씨에도 해안도로에 투기 된 생활쓰레기와 대형폐기물 등을 수거하며 지역 청결에 힘을 보탰다.
계동억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우리 양도면의 깨끗한 환경을 위해 힘써주신 위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양도면을 방문하신 분들이 깨끗한 모습을 기억에 안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양도면 총무팀 최석현 |
연락처 |
032-930-44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