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입맛 살리는 젓갈 전달
강화군 길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주성)는 지난달 30일 관내 독거노인 18가구에 부식 꾸러미를 전달했다.
김주성 위원장은 “무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요즘, 그로 인해 어르신들이 건강을 잃을까 걱정이었는데 이번 젓갈 나눔으로 입맛을 살리고, 부식 마련에 대한 어려움을 조금이나 덜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구 길상면장은 “무더위 속에도 꾸준한 나눔으로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길상면 최한나 |
연락처 |
032-930-42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