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면 남녀새마을지도자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강화군 양사면 새마을지도자회(회장 이상덕)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원남)는 지난 13일 면사무소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상덕, 이원남 회장은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명자 양사면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이웃돕기 성금을 마련해 주신 남녀새마을지도자회에 감사드리며, 맡겨주신 성금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 •자료제공 : 양사면 주민복지팀 이주연 |
연락처 |
032-930-44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