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강화 조성 위해 환경정화활동 적극 참여
강화군 양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성현)는 지난 9일 인산리 일원 환경을 정비했다.
지도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모여 도로변 덩굴을 제거하고 인도를 정비하는 등 추운 날씨에도 환경정화 활동에 열중했다.
김성현 회장은 “환경정화 활동으로 깨끗해진 모습을 보니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이 따듯해진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미경 양도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환경정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지도자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양도면 주민복지팀 김지은 |
연락처 |
032-930-44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