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길상면 이장단 설맞이 이웃사랑 실천

작성자
길상면(행정과)
작성일
2022년 2월 4일(Fri) 13:00:46
조회수
230
첨부파일

길상면_이장단_이웃돕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10kg 15포 기탁
 
강화군 길상면 이장단(단장 심장섭)은 지난 27일 설날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0kg 15포를 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관내 저소득층에 도움이 되고자 이장단에서 뜻을 모아 준비했다.
 
심장섭 단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즐거운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구 길상면장은 “해마다 나눔 문화 실천에 적극 동참해주시는 이장단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이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길상면 주민복지팀 이정민 연락처 032-930-423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