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면, ‘열린 소통’유관단체장 간담회 개최
강화군 양사면(면장 이명자)은 지난 15일 간담회를 열어 관내 유관단체장들과 지역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는 이장단, 노인회, 새마을남·녀지도자회, 기독교연합회 등 14개 유관단체장들이 모여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한종서 이장단장은 “영농철에 앞서 각계 단체장님들과 현안사항을 논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양사면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명자 면장은 “오늘 간담회에 참석해 다양한 의견을 내주신 각 단체장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자료제공 : 양사면 총무팀 유주란 |
연락처 |
032-930-44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