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내가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봄맞이 영농폐비닐 수거

작성자
내가면(행정과)
작성일
2022년 3월 28일(Mon) 11:24:32
조회수
246
첨부파일

내가면_새마을지도자회_영농폐비닐_수거_(2)


내가면 새마을지도자회, 새봄맞이 영농폐비닐 수거
 
내가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유진환)는 지난 25일 새봄을 맞아 관내 방치된 영농폐비닐을 수거하였다.
 
이날 지도자들은 마을을 돌며 농경지 등에 방치된 폐비닐을 집중 수거한 후 적치장에 모았다.
 
유진환 협의회장은 “마을환경 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매월 정기적으로 영농폐기물을 수거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차은석 내가면장은 “바쁜 시기에 마을 환경정비에 애써주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지역 주민들도 폐비닐 수거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내가면 총무팀 한새원 연락처 032-930-4463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