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도면 새마을부녀회, 분오리공원 일대 환경정비 실시
강화군 화도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배명희)는 지난 5일 분오리공원 일원의 환경을 정비했다.
이번 활동은 회원 20여명이 아침부터 모여 분오리공원과 그 주변의 풀을 베고 쓰레기를 수거했다.
배명희 회장은 “이번 활동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과 봉사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자료제공 : 화도면 총무팀 유민수 |
연락처 |
032-930-42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