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교동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꽃길 보며 힐링하세요”

작성자
교동면(행정과)
작성일
2022년 4월 11일(Mon) 17:08:39
조회수
230
첨부파일

교동면_새마을지도자_봄꽃_식재


주민과 함께하는 꽃길 가꾸기
 
강화군 교동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영태)가 지난 8일 주민들의 정서함양을 위해 관내 꽃길을 정비했다.
 
이날 행사는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교동대교 인근 도로변 화단에 팬지 2,000여 본을 식재했다.
 
김영태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주민들에게 이번 조성한 화단이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교동대교 입구에 철쭉 700여 본을 추가로 식재해 봄기운을 더할 예정이다.
 
 
•자료제공 : 교동면 총무팀 이성문 연락처 032-930-4501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