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원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찬우물 환경정화 운동 전개
강화군 선원면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조경재)가 지난 11일 강화나들길 제14코스인 찬우물 약수터 인근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회원들은 약수터 인근에 쌓여있는 쓰레기를 수거하고 낙엽을 제거하는 등 주변 환경을 깨끗이 정비했다.
조경재 위원장은 “봄철 찬우물 약수터를 기분 좋은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정비했다”며 “앞으로도 약수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선원면 총무팀 오유리 |
연락처 |
032-930-4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