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면 동산리마을회, “우리함께 봄맞이해요”꽃길 조성
강화군 교동면 동산리마을회(이장 김형태)는 지난 11일 봄을 맞아 관내 화단에 봄꽃을 식재했다.
이날 주민 20여명은 마을 공터와 도로변 화단에 팬지 등 봄꽃 6,000본을 식재해 방문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김형태 이장은 “봄을 맞아 아름다운 꽃길을 조성하게 돼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방문객들의 정서함양을 위해 마을 주민들이 가로변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교동면 총무팀 이성문 |
연락처 |
032-930-4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