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면, 유관기관 간 열린소통 및 지역활성화 간담회 열어
양사면은 지난 11일 기관 간 유대를 강화하고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관내 유관기관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양사파출소장, 서강화농협 양사지점장, 양사우체국장이 참석한 이날 회의는 오미크론 확산에 따른 신속한 대처, 영농기 대민지원 방안, 농번기 영농현장 방문 격려 등 다양한 사안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었다.
김동한 파출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신속하고 원활하게 정보를 공유하고 면정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양사면 총무팀 유주란 |
연락처 |
032-930-44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