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군수 박용철
군수 박용철
취임사
프로필
말과글
군민소통방
군민소통방
군수에게 바란다
주민참여방
SNS
공약사항
공약사항
매니페스토
공약관리
비전 및 방침
공약총괄
공약추진계획
공약이행실적
군정24
군정24
군정뉴스
현장포토
현장영상
대외수상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HOME
군정24
군정뉴스
인쇄하기
공유하기 열기
블로그 공유
카카오톡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링크 복사하기
군정뉴스
현장포토
현장영상
대외수상
내가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영농폐비닐 집중 수거
작성자
내가면(행정과)
작성일
2022년 4월 18일(Mon) 18:15:29
조회수
193
첨부파일
내가면_새마을지도자_폐비닐_수거.jpg
쾌적한 영농환경 조성
강화군 내가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유진환)는 지난 15일 관내 방치된 영농폐비닐을 집중 수거했다.
이날 지도자들은 각 마을 쓰레기 배출장소에 적치된 폐비닐 8톤가량을 수거해 영농철을 앞둔 마을에 쾌적한 영농환경을 조성했다.
유진환 협의회장은 “마을환경을 개선을 위해 영농폐비닐 등이 방치되지 않도록 수거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내가면 총무팀 한새원
연락처
032-930-4463
이전글
화도면 부녀회 봄김치 나눔
다음글
양사면 노인회·주민자치위원회, 하천변 환경정화활동 구슬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