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내가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영농폐비닐 집중 수거

작성자
내가면(행정과)
작성일
2022년 4월 18일(Mon) 18:15:29
조회수
193
첨부파일

내가면_새마을지도자_폐비닐_수거


쾌적한 영농환경 조성
 
강화군 내가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유진환)는 지난 15일 관내 방치된 영농폐비닐을 집중 수거했다.
 
이날 지도자들은 각 마을 쓰레기 배출장소에 적치된 폐비닐 8톤가량을 수거해 영농철을 앞둔 마을에 쾌적한 영농환경을 조성했다.
 
유진환 협의회장은 “마을환경을 개선을 위해 영농폐비닐 등이 방치되지 않도록 수거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내가면 총무팀 한새원 연락처 032-930-4463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