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내가면 외포1리, 봄맞이 마을 대청소 추진

작성자
내가면(행정과)
작성일
2022년 4월 18일(Mon) 18:19:34
조회수
199
첨부파일

내가면_외포1리_대청소


스스로 만드는 깨끗한 마을
 
강화군 내가면은 지난 15일 외포1리(이장 송태호) 주민 10여 명이 참여해 마을 대청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주민들은 이른 아침부터 도로변과 마을 안길에 버려진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마을 경관 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송태호 이장은 “직접 마을 안길을 돌며 거리를 깨끗하게 만드는 뿌듯한 시간이었다”며, “깨끗한 외포1리를 유지하기 위해 앞으로도 주민 모두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내가면 총무팀 한새원 연락처 032-930-4463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