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읍 옥림1리장, 추석명절 맞아 백미(10kg) 100포 기탁

작성자
강화읍(행정과)
작성일
2022년 8월 31일(Wed) 18:15:40
조회수
490
첨부파일

강화읍_백미기탁


강화읍 옥림1리장, 추석명절 맞아 백미(10kg) 100포 기탁
 
강화군 강화읍(읍장 구자광)은 옥림1리 이근필 이장은 지난 29일 관내 불우이웃 등에게 전해 달라며 23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00포를 강화읍사무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근필 이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불우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구자광 강화읍장은 “이웃을 위한 관심과 지속적인 나눔의 손길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고루 배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성품은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한 구호물품으로 사용된다.

•자료제공 : 강화읍 맞춤형복지팀 노효선 연락처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