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교동면 건강노인게이트볼회, 나들길 청소 나서

작성자
교동면(행정과)
작성일
2022년 9월 14일(Wed) 13:32:56
조회수
251
첨부파일

교동면_노인게이트볼회_나들길_정화활동


교동면 건강노인게이트볼회, 나들길 청소 나서
 
강화군 교동면 건강노인게이트볼회(회장 한재중)는 지난달 29일 나들길 10코스(동산리 머르메~죽산포)의 환경정비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교동면 건강노인게이트볼회원 20여명이 참석해 나들길 3km 일대에 버려진 쓰레기 약 1톤을 수거했다.
 
한재중 회장은 “이번 나들길 정화활동을 통해 마음까지 정화되는 느낌이다. 쾌적한 나들길 조성을 위해 모두가 노력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현미 교동면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나들길 정화 활동에 참여해주신 교동면 건강노인게이트볼회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자료제공 : 교동면 전필제 연락처 032-930-4305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