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2022년 9월 정기분 재산세 143억원 부과

작성자
재무과(행정과)
작성일
2022년 9월 19일(Mon) 11:32:53
조회수
227
첨부파일

강화군청_전경1


다양한 납부 편의시책 추진
 
강화군은 2022년 9월 정기분 재산세 70,843건 143억 원을 부과하고 다양한 납부 편의시책을 추진한다.
 
재산세는 과세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재산을 소유하고 있는 자에게 과세되는 보유세로 이번 달에 부과되는 재산세는 토지분과 주택 2기분이다.
 
납부기한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납부방법은 전국 은행 입출금기(CD/ATM)를 통해 고지서 없이 통장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있다. 또한, 위택스, 인터넷지로, 모바일(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코 등)고지서, 가상계좌, ARS, 지방세입계좌(전자납부번호)를 통해 다양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납부 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납세자가 재산세를 기한 내 납부하지 않으면 3%의 가산금이 발생하고, 미납 시 부동산 압류 등 재산상의 불이익을 받게 되니 기한 내 납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 재무과(☎032-930-3042)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재무과 군세팀 유한수 연락처 032-930-3283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