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양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우동)는 민관 협력 강화 및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해 지난 22일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 날 간담회에는 위원 17명이 참석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민관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동시에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우동 위원장은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양사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자료제공 : 양사면 총무팀 유주란 |
연락처 |
032-930-44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