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교동면(면장 조현미)은 지난 2일 면민회관에서 이장단(단장 황교익) 및 새마을지도자(회장 임달호),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옥화)와 연석회의를 가졌다.
봄철 산불방지와 관련한 주민 당부사항 안내 등 면정 홍보사항을 전달하고, 주민 건의사항과 현장답변의 시간을 가졌다.
황교익 이장단장은 “변덕스런 날씨에 건강관리에 잘하시고, 봄철 산불 예방에 지도자 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자료제공 : 교동면 전동혁 |
연락처 |
032-930-4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