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자원봉사센터, 청소년 나눔 기부 프로그램 실시

작성자
강화군자원봉사센터(행정과)
작성일
2023년 5월 13일(Sat) 14:28:21
조회수
504
첨부파일

자원봉사센터,청소년나눔_단체사진


꽃 화분, 떡 케이크 나눔... 감사한 분에게 편지 전달

강화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동수, 이하 ‘센터’)는 지난 6일 청소년 자원봉사학교 프로그램인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를 주제로 나눔 기부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청소년들은 독거 어르신들에게 배부될 꽃 화분과 떡 케이크 만들어 사랑의 집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청소년들이 감사한 분을 생각하며 편지를 쓰고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정의 달에 맞춰 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평소 감사의 인사를 전하지 못했던 부모님, 선생님, 이웃 등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센터는 이번 활동을 계기로 강화군 지역사회가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보다 많은 청소년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자원봉사학교 프로그램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는 5월 가정의 달 한 달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청소년 대상으로 상시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강화군자원봉사센터 연락처 032-934-8441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