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도면 새마을지도자회,
상방리 일원 수해방지 환경 정비 활동 실시
강화군 화도면 새마을지도자회(협의회장 박상환)는 지난 20일 상방리 일원 수해 방지를 위해 도로측구 배수로 정비 및 토사 제거를 실시했다.
이날 박상환 협의회장은 “깨끗한 화도면을 조성하고, 장마철 수해 방지를 위해 적극 동참하고 있다.”면서 “화도면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조영진 화도면장은 “솔선수범해 활동에 나서준 새마을지도자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단체들과 수해 방지 및 환경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화도면 총무팀 김병관 |
연락처 |
032-930-42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