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은면 주민자치위원회, 추석맞이 도로변 제초
강화군 불은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병일)가 지난 18일과 19일 추석 맞이 도로변 제초 작업에 나섰다.
이에 25명의 회원이 참여해 마그네사거리~구리포 도로변 일대(약 3.2km 구간)와 구리포~광성보(약 2.6km 구간)의 제초 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박병일 위원장은 “도로변 일대에 무성하게 자란 잡풀을 제거해 주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에 김용수 불은면장은 “궂은 날씨에도 깨끗한 마을 환경 조성에 앞장서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깨끗하고 살기 좋은 불은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자료제공 : 불은면 총무팀 허승찬 |
연락처 |
032-930-4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