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나들길 산책, 기분전환에 최고!

작성자
길상면(행정과)
작성일
2023년 9월 27일(Wed) 17:26:56
조회수
225
첨부파일

길상면_주민자치위원회_나들길_정비_(1)


- 길상면 주민자치위원회, 나들길 제2·8코스 정비 -
 
길상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학순)가 지난 18일 추석맞이 강화나들길 환경정비에 나섰다.
 
주민과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나들길을 걸을 수 있도록 나들길 제2코스인 초지진선착장 인근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나들길 제8코스인 선두4리어판장 인근의 제초 작업을 실시했다.
 
김학순 위원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향객과 관광객에게 깨끗한 나들길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지인들과 아름다운 나들길을 산책하며 기분전환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명형숙 길상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환경정비 활동에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쾌적한 나들길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길상면 총무팀 김희성 연락처 032-930-4438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