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상면 주민자치위원회, 추석맞이 온정 전달
강화군 길상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학순)가 지난 18일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 30가구에 휴지와 계란을 전달했다. 회원들이 뜻을 모아 준비한 것으로 가가호호 방문해 안부를 물으며 전달했다.
이날 김학순 위원장은 “물품을 전달받은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 복지를 위해 솔선수범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명형숙 길상면장은 “이번 행사에 적극 동참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온정의 손길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길상면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자료제공 : 길상면 총무팀 김희성 |
연락처 |
☎032-930-44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