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면 주민자치위원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실천
강화군 양사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기)가 관내 홀몸 어르신과 장애인 가정 등 50여 가구에 쌀(5kg)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성기 위원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추석 명절의 온기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면서 “지역주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이지영 양사면장은 “어김없이 나눔 활동에 앞장서 준 양사면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주민 모두가 밝은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양사면 총무팀 김다혜 |
연락처 |
032-930-44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