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불교 정토사, 강화읍에 김장 김치 기탁
강화군 강화읍(읍장 주우종)은 지난 4일, 자비불교 정토사(정인 주지 스님)에서 김장 김치 50통을 기탁받았다고 전했다.
자비불교 정토사 신도들은 직접 담근 정성이 가득한 배추김치(7kg) 50통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강화읍 사무소에 전달했다.
정인 주지 스님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신도들과 마음을 모은 것이다”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주우종 강화읍장은 “추운 날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자료제공: 강화읍 맞춤형복지팀 이미옥 |
연락처 |
032-930-41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