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내가면 노인회, 2024년 신년총회 개최

작성자
내가면(행정과)
작성일
2024년 1월 20일(Sat) 17:21:43
조회수
230
첨부파일

내가면_노인회_신년총회


내가면 노인회, 2024년 신년총회 개최
 
대한노인회 강화군지회 내가면분회(분회장 조재관)가 지난 16일 경로당 회장 및 사무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내가면 노인회 신년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해 내가면 노인회 결산보고를 비롯해 각 경로당 신규 회장과 사무장을 소개했다. 더불어, 2024년 강화군 주요 사업을 안내하고, 경로당 운영비 집행기준에 관한 교육도 실시했다.
 
조재관 분회장은 “경로당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봉사해 주신 경로당 회장 및 사무장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내가면 노인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 간의 화합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조영진 내가면장은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노인회 운영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내가면 주민복지팀 김수현 연락처 032-930-4266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