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기관단체장 협의회 사회복지시설 성금전달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09년 12월 21일(Mon) 17:04:12
조회수
780
첨부파일

협의회


강화군 기관단체장 협의회는 지난 17일 연말을 맞아 강화읍 국화리에 소재한 장애인 복지시설 성취원을 방문해 성금 일백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을 전달한 강화군기관단체장 협의회는 강화관내 소재한 기관단체장의 모임으로 안덕수 강화군수를 비롯해 18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매월 정기적으로 모임을 갖고 공동관심사항과 군의 현안사항에 대해 토론과 협의를 하는 모임으로 알려졌다.

목록